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이야기

무료체험단 모집은 입소문에 강한 블로그와이드에 맡겨주세요!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면 이제 마케팅때문에 걱정이 되실 겁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키워드 광고 등으로 마케팅 비용을 지출하게 되면 큰 효과가 발생하지 않죠.

 

먼저 블로거 체험단 등을 통해 온라인에 충분히 입소문을 내줘야 합니다. 왜냐하면 소비자들은 광고를 보고 무턱대고 사지 않기 때문이죠.

 

검색을 통해 충분히 비교해 보고 사게 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험단이 중요한 것이죠.

 

 

블로그와이드는 체험단 모집 사이트를 통해 블로거 체험단(www.blogwide.kr/article/experience)을 모집할 뿐만 아니라 블로그와이드에 뉴스 기사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직접 써고 리뷰 기사를 쓰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블로그와이드에 올라온 글은 네이버에서 웹문서 검색에 노출됩니다. 블로그와이드에서 체험단을 진행하면 그것 자체가 바이럴이 되는 것이죠.

 

블로거 무료 체험단 10명 모집/운영에 55만원(VAT포함)입니다. 특히 체험단만 모집하고 끝나는 다른 체험단 모집 사이트와는 차별화되게 블로그, 웹문서 검색에 지속적으로 노출시켜 드리겠습니다.

 

또한 구독자수가 4만명인 네이버 오픈캐스트에도 노출시켜드리기 때문에 많은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블로그와이드 NEWS 오픈캐스트: http://opencast.naver.com/SI528)

 

블로그와이드에서 체험단을 진행해 보지 않으시겠습니까?

 

 

<블로그 체험마케팅 제안서 보기>
 
체험단 공식 운영 비용은 블로거 체험단 10명 모집 및 운영에 50만원(VAT 별도), 30명 모집 및 운영에 150만원(VAT 별도)을 책정해 놓고 있습니다.
 
체험단 마케팅 및 바이럴 마케팅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블로그와이드와 상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마케팅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체험단 모집 및 운영 문의>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이메일이나 전화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윤상진 대표
MP: 010-2627-8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