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와이드에서 선아인수 산야초 효소 다이어트 4일 절식 프로그램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산야초가 뭐냐구요? 아마 많은 분들이 산야초 하면 생소하실 건데요... 야생초라고 부르는 산야초는 사람이 재배하는 일반 야채와 구별해 야생 상태에서 자라는 야채 내지 풀을 말합니다. '야생초'라고도 부르며 산야초에는 풀 종류뿐만 아니라 어린 새순을 먹을 수 있는 야생 수목과 열매 또는 나무나 꽃, 잎, 가지 등을 먹을 수 있는 나무까지도 포함합니다.

 

산야초 효소란? 산야초 중에는 채취하여 생으로 먹어도 되는 것도 많지만, 어던 산야초는 식물 자체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독성이 있는 것도 있기 때문에 발효와 숙성을 통하여 유효성분을 추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산야초 효소란 이런 과정으로 탄생한 효소를 말합니다.

 

산야초 효소는 발효하고 숙성되는 과정에서의 물성변화로 자생균주와 효모 등의 먹이였던 단당이 환원당으로 변화되고 사람의 몸에 유익한 약효가 발현되며 독성이 사라지게 됩니다.

 

이러한 산야초 효소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으며, 각종 효소와 효모, 유산균 등이 들어 있어서, 산야초 효소를 가까이 할 경우 건강증진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몸에 좋은 산야초만 먹으면서 4일 절식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저도 벌써 체험해 봤는데 확실히 몸이 좋아지는 것을 몸소 체험했습니다. 아랫배도 쏙 들어갔구요..

참가 신청은 http://www.blogwide.kr/article/48324 여기에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