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이야기

블로그 마케팅을 계획하고 계시나요? 소셜 마케팅 전문기업인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와 상의하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 소셜미디어가 인기를 끌면서 기업들은 어떻게 하면 소셜마케팅을 잘할 수 있을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래서 1년 전만 해도 트위터, 페이스북을 배우기 위해 많은 교육과 세미나, 컨퍼런스가 열렸었죠.


그런데 지금은 어떤가요? 기업들은 만족하고 있을 까요? 분명 무언가 허전한 무엇을 느끼고 있을 겁니다.


그것은 바로 콘텐츠 허브인 블로그가 빠졌기 때문입니다. 블로그가 뒤에서 든든히 받쳐주면서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해 내야만 트위터, 페이스북이 살 수 있는 것이죠.


결국 기업의 관심은 블로그 마케팅으로 돌아올 수밖에 없습니다.


지금 현재 블로그 마케팅을 계획하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소셜 마케팅 전문기업인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와 상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깜냥이의 웹2.0 이야기! 블로그 운영자인 저 깜냥 윤상진과 든든한 컨설턴트, 취재기자와 함께 여러분의 블로그를 확실히 띄워 드리겠습니다.


또한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는 인터넷 언론이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뉴스플랫폼인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 운영사로써 여러분의 블로그 마케팅에 확실한 힘을 실어드리겠습니다.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는 여러분의 성공 파트너입니다!!!


문의: genie.yoon@gmail.com / 010-2627-8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