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소식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소셜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출시합니다!

소셜마케팅 및 컨설팅 전문기업인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윤상진)에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소셜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출시합니다!

 

소셜미디어 운영, 교육, 코칭, 컨설팅, 자문을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기업이 소셜미디어를 도입하고 스스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업 대상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입니다.

 

아무리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의 소셜미디어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것이 대세이고 인기를 얻고 있다 해도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이 소셜마케팅을 제대로 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등의 소셜미디어 운영도 생각보다 쉽지 않을 겁니다. 그렇다고 대행사에 맡기자니 효과에 대한 확신도 없고 돈만 쓰는 마는 것이 아닌가 하는 불안감도 있을 겁니다.

 

결국 기업 계정의 소셜미디어는 기업의 얼굴이 되기 때문에 기업이 직접 운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생각했습니다. "단순하게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미디어 운영을 대행해 줄 것이 아니라 3개월에서 6개월간 함께 운영하면서 노하우를 모두 전수하고 넘겨드리는건 어떨까?"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단순히 운영 대행을 맡기는 것보다 스스로 운영할 수 있는 힘을 키우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요?

<소셜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은 전담팀도 꾸리고, 가이드라인도 수립하고, 성과분석 지표도 만들고, 콘텐츠 전략도 수립하고, 위기대응 전략도 수립하고, 운영인력 교육도 실시하면서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가 갖고 있는 모든 지식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반드시 필요한 소셜마케팅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깜냥 윤상진과, 그리고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의 역량있는 소셜마케터와 함께 3~6개월간 함께 소셜미디어를 운영하다 보면 소셜마케팅을 체계적으로 전개할 수 있을 것이며, 소셜미디어 운영에 대한 감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소셜인큐베이팅 프로그램]
1.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미디어 공동 운영(블로그 포스트 작성 포함)
2. 소셜마케팅 전담팀 구축 및 운영 지원
3. 소셜미디어 운영 가이드라인 수립(관리자용)
4. 소셜미디어 운영 정책 수립(방문자용)
5. 성과분석 지표 수립 및 방법론 정립
6. 콘텐츠 전략 수립
7. 위기대응 전략 수립
8. 운영인력 교육 및 노하우 전수
9. 소셜마케팅 정착이후 인수인계
10. 지속적인 자문 및 컨설팅 진행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소셜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제안서>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에서 제공하는 <소셜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이메일이나 전화로 주시기 바랍니다.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의)

이메일: genie.yoon@gmail.com

MP: 010-2627-8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