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이야기

체험단 마케팅은 브랜딩에 있어 최고의 솔루션!

신제품이 나오면 의례히 체험단을 모집하고 제품을 나눠줍니다.

 

소비자의 생생한 체험담이야 말로 브랜딩에 있어 최고의 솔루션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체험담이 블로그에 올라가게 되면 블로그 포스트가 존재하는 한 끊임없이 소비자들의 소비 행위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블로거 체험단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최근의 소비 형태를 보면 제품을 무작정 사지 않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 제품에 대해 미리 알아보고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인터넷을 할줄 아는 대부분의 소비자가 이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러한 검색 과정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것도 신뢰할만한 블로그를 통해서 말이죠~ 당연히 제품을 구매하는데 있어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겠죠?

 

이게 바로 체험단 마케팅의 힘입니다.

 

신제품 출시 예정이라면 체험단 마케팅을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는 직접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인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를 통해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7,000여 명의 블로거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100여 명의 파워블로거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블로거의 체험 리뷰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앵그리버드 미니 스피커 체험단 마케팅 사례>

 

체험단 마케팅으로 귀사의 브랜드를 키워 보시기 바랍니다!

 

체험단에 대한 문의는 휴대전화 010-2627-8554, 이메일 genie.yoon@gmail.com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와이드 체험단 보기: http://www.blogwide.kr/article/experi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