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여과 정수기 전문기업인 숨쉬는 세상(www.aruiwater.com)과 소셜마케팅 전문기업인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가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숨쉬는 세상은 살아있는 물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자연여과 정수기인 아루이정수기를 제조 및 유통하는 자연여과 정수기 선두주자로써 물마시는 문화를 새롭게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는  전반적인 소셜 마케팅을 대행하는 기업으로써 체험단 마케팅, 블로그 운영 대행, 페이스북 운영 대행 등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동사업 계약으로 숨쉬는 세상은 자연여과 정수기를 제조, 공급하며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는 온라인 마케팅을 담당하게 됩니다.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윤상진 대표는 "숨쉬는 세상과의 공동 사업 진행으로 대한민국의 슬로우 라이프 문화를 선도하도록 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습니다.

 

숨쉬는 세상 김금수 대표는 "오프라인 대리점 영업에만 치중하다보니 온라인 사업이 지지부진했었다"라며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와 함께 보다 많은 사람에게 자연여과 정수기를 보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공동사업에 대한 의지를 설명했습니다.

 

숨쉬는 세상과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가 자연여과 정수기의 대중화를 이끌게 될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