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등의 SNS가 큰 인기를 얻고 있지만 기업에서는 여전히 블로그를 중요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기업 블로그만한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페이스북은 다양한 고객들과 관계를 만들고 소통하기에는 더 없이 좋은 툴이지만 아직까지는 대한민국에서 네이버보다 효과 좋은 온라인 마케팅은 없습니다. 네이버가 갑인 셈이죠.

 

결국 네이버 검색결과에 기업의 메시지를 어떻게 노출시킬 것인가가 관건입니다. 이것이 바로 기업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입니다.

 

자! 기업 블로그를 운영하는게 중요한 건 알겠는데, 이제 어떻게 운영해야 할까요? 사실 기업 블로그는 기업 담당자가 운영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기업의 내부 사정을 훤히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기업 담당자가 블로그를 제대로 알지 못하거나 다른 업무로 시간이 나지 않을 때는 제대로 운영될 수 없겠죠?

 

이럴때는 블로그 운영 대행사를 통해 기업 블로그 운영을 맡겨야 합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중대한 실수가 발생합니다. 바로 일반 블로거에게 기업 블로그 운영을 맡기는 사태가 비일비재하게 발생하고 있는 것이죠.

 

기업 블로그는 믿을 만한 대행사의 마케팅 전문가에게 맡기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체계적인 운영이 가능하고 기업의 메시지를 제대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상위노출에만 급급해서는 좋은 기업 블로그 운영이 될 수 없음을 명심해야합니다.

 

기업 블로그 운영 대행은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에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소셜 마케팅 전문가인 깜냥 윤상진 대표가 여러분의 기업 블로그 운영을 책임지겠습니다.

 

SNS 마케팅, 소셜마케팅, 블로그마케팅, 체험단마케팅 상담 문의: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윤상진 대표, 010-2627-8554, genie.yoon@gmail.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