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이야기

신제품을 출시하셨나요? 블로거 체험단을 통해 입소문을 내보세요!

많은 기업들이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면 우선 광고를 통해 제품을 알리게 되는데요, 고객들은 바로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검색을 통해 다른 고객들의 반응을 먼저 보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면 블로그 체험 후기가 무엇보다 중요하게 됩니다.

 

결국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면 블로거 체험단을 운영하여 제품에 대한 입소문을 내야 합니다. 블로그를 통해 제품에 대한 입소문이 나게 되면 소비자들이 구매 결정할 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체험단을 계획하고 계시나요? 블로거 체험단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블로그와이드 체험단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와이드 체험단 사이트: http://www.blogwide.kr/article/experience

 

 

블로그와이드는 블로그메타사이트로써 많은 블로거 풀을 보유하고 있는 블로그 마케팅 최고의 업체입니다.

 

<블로그 체험마케팅 제안서 보기>
 
체험단 공식 운영 비용은 블로거 체험단 10명 모집 및 운영에 50만원(VAT 별도), 30명 모집 및 운영에 100만원(VAT 별도)을 책정해 놓고 있습니다.
 
체험단 마케팅 및 바이럴 마케팅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블로그와이드와 상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마케팅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체험단 모집 및 운영 문의>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이메일이나 전화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윤상진 대표
MP: 010-2627-8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