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이란 무엇인가? : 구글처럼 개방하고 페이스북처럼 공유하라> 출간이후 비즈델리와 함께 처음으로 특강을 준비했습니다.
반나절에 끝내는 플랫폼 비즈니스 특강 - 대한민국 모든 기업은 지금 당장 플랫폼 비즈니스를 준비하라!
플랫폼 비즈니스를 알고자 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특강 신청하기: http://www.bizdeli.com/offline/detail_new.asp?pfid=S3814
일시 : 2012-08-24 (금) 14:00-18:00
장소 : 토즈 양재점(양재역 5번출구 첫번째골목 강남직업학교2층)
강사 :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윤상진 대표
가격 : 154,000원(부가세포함)
- 강사 :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윤상진 대표
- 일정 : 2012년 8월 24일(금) 14:00 ~ 18:00
- 교육비 : 사전등록 154,000원 / 현장등록 170,000원 (부가세 포함 / 교재비 포함 / 중식 포함)
- 교육장소 : 토즈 양재점(양재역 5번출구 첫번째골목 강남직업학교2층)
※ 본 과정은 개설하는데 적정인원이 아닌 경우 폐강 될 수도 있습니다. | ※ 주차가 불가능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세요. 주차지원은 하지 않습니다. |
|
- 일반 기업의 직장인이나 창업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
- 플랫폼을 구축하거나 활용하고자 하는 분
- 플랫폼을 알고자 하는 모든 분
|
|
- 플랫폼이란 무엇인지 명확히 개념을 잡을 수 있다
- 플랫폼 비즈니스의 원리를 이해하고 자신의 비즈니스를 플랫폼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다
- 플랫폼 구축과 활용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
|
|
1세션 14:00~14:50 | 플랫폼이란 무엇인가?
1. 플랫폼의 정의 2. 플랫폼의 유형 3. 플랫폼이 성공하기 위한 조건 4. 플랫폼과 에코시스템(생태계) |
|
2세션 15:00~15:50 | 플랫폼을 둘러싼 패권 경쟁
1. PC 운영체제를 둘러싼 플랫폼 경쟁 2. 웹브라우저를 둘러싼 패권경쟁 3. 애플 vs 구글, 스마트폰 플랫폼 경쟁 4. 더욱 치열해지는 광고 플랫폼 경쟁 5. 페이스북, 구글, 트위터의 소셜 플랫폼 경쟁 |
|
3세션 16:00~16:50 | 성공적인 플랫폼 구축과 참여전략
1. 플랫폼 관점에서 비즈니스 바라보기 2. 기업의 플랫폼 구축과 활용 전략 3. 성공하는 플랫폼 구축 전략 4. 플랫폼의 가격 전략 5. 플랫폼의 수익모델 개발 전략 6. 성공을 향한 플랫폼 참여 전략 |
|
4세션 17:00~17:50 | 소셜 플랫폼의 활용전략과 플랫폼 비즈니스의 미래
1. 성공을 위한 소셜 플랫폼 활용 전략 2. 패러다임의 변화와 플랫폼 비즈니스 3. 정보통신기술의 발달과 플랫폼 비즈니스의 가능성 4. 플랫폼 비즈니스와 우리의 미래 5. 여러분의 비즈니스와 플랫폼은? |
|
** 상기 일정, 강사,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윤상진 대표 /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 | 現,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대표 | |
[저서] | | 소셜 웹 사용설명서(21세기북스, 2010.08) | | 소셜커머스,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더숲, 2011.02) | | 100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파워블로그 만들기(한빛미디어, 2011.05) | | 그루폰 스토리(e비즈북스, 2011.06) | | 플랫폼이란 무엇인가?(한빛비즈, 2012.06) | [프로젝트] | | 포스코(POSCO) 소셜미디어 도입 전략 컨설팅 프로젝트 - 소셜미디어 도입 마스터 플랜 구축 - 소셜미디어 모니터링 및 위기 대응 프로세스 구축 - 소셜미디어 가이드라인 구축
| | 웅진패스원, 에듀니티 외 다수 소셜마케팅 진행 | | 싱크싱크 비즈니스 자문 및 컨설팅 | [강의이력] | | 한양대학교, 전남대학교, 오마이뉴스, 행정안전부, 지식경제부, 방송통신위원회, 병무청, 농림수산식품부, 경기도청, 용인시, 통일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휴넷, 한국경제TV, SK마케팅&컴퍼니, 한국생산성본부 등 |
|
|
특강 신청하기: http://www.bizdeli.com/offline/detail_new.asp?pfid=S3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