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소식

아루이 정수기 20% 할인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루이 정수기는 숨쉬는 세상에서 제조, 판매하는 제품으로써 자연중력여과 정수기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아루이 정수기 관련 참고글

 1. 현대인의 필수품이 된 정수기에 얽힌 물의 비밀! 미네랄의 역설! (블로그와이드 뉴스기사)

 2. 느림의 미학! 지하수와 같은 방식으로 정수하는 자연중력여과 방식의 아루이 정수기

     (깜냥이의 웹2.0 이야기 체험 후기)

 3. 역삼투압 정수기 물 위험성 정부는 왜 방관하는가! (뉴스타운 뉴스기사)

 

뉴스플랫폼인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가 자연여과 정수기 전문 기업인 숨쉬는세상과 함께 '아루이 정수기' 공동구매를 진행합니다.

 

어디에서도 경험해 볼 수 없는 파격적인 가격에 느림의 미학! 아루이 정수기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정상가 275,000원인 아루이 정수기를 20% 할인 된 가격인 220,000원에 제공합니다.

 

<<아루이 정수기 20% 할인행사 바로가기>>

 

인공적인 방식이 아닌 자연 여과 방식을 채택하여 정수되는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물 만큼은 제대로 된 물을 마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꼭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느림의 미학! 하지만 살아 있는 물입니다. 자연여과 아루이 정수기를 블로그와이드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구매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동구매 페이지: http://soommaru.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