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블로그와이드, 걸그룹 비키니 초청 간담회 성황리 개최

메타블로그에서 뉴스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는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는 걸그룹 비키니 초청 간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블로그와이드는 지난 9일 오후 2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이대입구 YESapm 3층 서울이랑에서 신인 걸 그룹 비키니와 파워블로거들과의 행복한 팬미팅 ‘팬과 함께 행복한 티 토크’ 행사를 개최했다.


걸그룹 비키니 막내 요아양의은 멋진 랩 실력, 리더 재인양의 재치 있는 입담, 멤버 헤이양의 4개국어 구사, 멤버 미지양의 미스코리아 미모는 참가자들에게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걸그룹 비키니 멤버 전원은 팬과 추억 만들기 사진촬영 프로그램에서 다양하고 자연스러운 포즈로 참가자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해주었다.

 

불로거 참가자들은 “걸그룹은 TV속에서의 연예인이라고만 생각했었고 시간과 돈이 기준이 되었으며, 인간적인 상호 신뢰와 소통은 별로 일어나지 않는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 블로그와 함께하는 걸그룹 ‘비키니’는 이러한 나의 생각이 잘못되었음을 알게 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짧은 만남이었지만, 꾸미지 않고 가식적이지 않은 진솔한 몇 마디의 대화와 그들이 보여준 행동을 통해 진심을 느낄 수 있었다”면서 “그들은 자기 일을 사랑하는 당당한 여성들이며, 나이가 좀 어리더라도 이 시대와 사람들과의 공감을 통해 타인에게 자신을 어필하고 싶어 한다는 점을 느꼈다”고 전했다.

 

아울러 “우리는 보통 연예인들의 이미지를 소비한다. 우리의 생각을 그들에게 투영하고 바라는 바를 왜곡한다”면서 “이번 걸 그룹 비키니와의 만남을 통해 있는 모습 그대로, 그들의 행동과 음악을 사랑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다”고 소감을전달했다.


블로그와이드 운영자 깜냥 윤상진 대표는 “선망의 대상인 걸그룹과 파워블로거가 만나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면서 “걸그룹은 블로그를 통한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블로거는 TV로만 봐왔던 연예인과의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 서로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생각하고 앞으로 블로거 티 토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메타블로그에서 인터넷언론인 뉴스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는 블로그와이드가 다양한 티토크, 팬미팅, 간담회 행사로 블로거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추억,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