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소식

[웹체크 리뷰 캠페인] 블로그와이드가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함께 인터넷 보안을 지켜나갑니다. 웹체크 툴바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블로그에 리뷰한 후 URL응모하면 아이패드 미니가 내꺼!




올해가 가기 전에 블로그와이드에서 굵직굵직한 일을 많이 하게 되네요. 블로그와이드가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함께 인터넷 보안을 지켜나갑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는 인터넷 보안을 지키기 위해 웹체크 툴바를 무료로 배로하고 있습니다. 이에 블로그와이드는 웹체크 툴바 리뷰 캠페인을 시작하였습니다.


웹체크 툴바 리뷰 캠페인 응모하러 가기 : http://www.blogwide.kr/article/36108

웹체크 툴바 다운로드 받기 : http://2u.lc/AmMJ


웹체크 툴바 리뷰 캠페인에 참여하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웹체크 툴바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세요.

(2) 실제 사용하며 자신의 블로그에 리뷰해 주세요.

(3) 웹체크 툴바를 리뷰한 블로그 포스트의 URL블로그와이드 웹체크 툴바 리뷰 캠페인 페이지에 입력해 주세요

(4) 마지막으로 블로그와이드 웹체크 툴바 리뷰 캠페인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 덧글을 달아주시면 응모 완료!


단, 응모하실 때 반드시 웹체크 툴바를 리뷰한 블로그 포스트의 URL을 입력해 주세요. 그냥 블로그 주소만 넣으시면 정상적으로 응모가 되지 않습니다!

ex) http://blogwide.blog.com/02150 (O)

      http://blogwide.blog.com (X)


응모해주시면 베스트 리뷰어 한 분께는 아이패드 미니를 드리며, 우수 리뷰어 10분께는 연말 데이트를 위한 영화관람권을 드린답니다. 웹체크 툴바 리뷰를 해주신 분 중 선착순 26분께는 따뜻한 겨울 되시라고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보내드리고요.


좀비PC다 악성 코드다 함부로 인터넷하기 무서운 세상에 든든한 방패를 얻으시고, 상품도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