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소식

[쇼케이스 초대]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포터블 스피커 '벤치(BENCH)'의 쇼케이스에 초대합니다!



지난 번 블로그와이드가 진행했던 앵그리버드 미니 스피커는 파워블로거분들의 정성스런 리뷰가 빛났었죠?(관련 리뷰 클릭) IT에 특히 강점을 가진 블로그와이드가 이번에는 유선이 아닌 무선 스피커 이벤트로 돌아왔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에 관심이 많으신 블로거라면 이번주 주말은 시간을 내주세요.


벤치소프트의 블루투스 스피커 '벤치(BENCH)'의 쇼케이스에 블로거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벤치' 쇼케이스 가기 : http://www.blogwide.kr/article/37462

쇼케이스 일정 : 2012년 12월 15일 오후 2시 이매진 강남점(2시간 진행 예정)


벤치소프트의 블루투스 스피커 '벤치'는 불루투스 페어링으로 갤럭시S3 같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5 같은 애플 등 스마트폰이라면 대부분 지원합니다. 4,4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가지고 있어서 든든하고요.


지금 블로그와이드 쇼케이스 체험단을 통해 신청하시면 벤치소프트에서 준비한 멋진 이어폰/헤드폰(랜덤(과 따뜻한 겨울을 위한 보온물주머니를 선정되신 모든 분께 드립니다! 현장 추첨을 통해 16만 원 상당의 블루투스 스피커 벤치도 증정할 예정이고요.


늦으면 마감됩니다. 블로그와이드 블루투스 스피커 쇼케이스 체험단을 어서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