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제1회 소셜인사이트 컨퍼런스 개최

급변하는 스마트, 소셜 시대에 기업의 미래 비즈니스 전략은 어떠해야 하는지에 대한 해법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컨퍼런스가 열린다.

소셜마케팅 및 컨설팅 전문기업인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윤상진)는 베타뉴스 후원으로 21일에 '스마트, 소셜 시대의 비즈니스 리드 전략'을 주제로 제1회 소셜인사이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스마트와 소셜을 발 빠르게 비즈니스에 접목할 수 있도록 최신 IT 트렌드 정보와 전략, 방법론, 사례 등을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고 미래 트렌드를 예측해볼 수 있도록 기획한 실전 컨퍼런스다.

제1회 소셜인사이트 컨퍼런스에서는 국내 최고의 IT 전문가를 초빙하여 대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다. 강학주 이스토리랩 소장은 '소셜과 비즈니스의 미래'에 대해, 이태원 겟소셜코리아 대표는 '기업의 페이스북 페이지 실전 운영전략 및 사례'에 대해 발표한다. 이어 박찬선 넥서스커뮤니티 부사장이 '소셜데이터 분석을 통한 Social CRM의 활용'에 대해, 그리고 황상현 에스코토스컨설팅 부장이 '소셜미디어 성과분석 및 위기대응 전략'이라는 심도 있는 주제에 대해 강연한다. 마지막으로 컨퍼런스 주최자인 윤상진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대표가 '플랫폼과 클라우드의 미래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강연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IT 최신 트렌드와 미래 비즈니스의 향방을 점쳐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비즈니스 실전에 바로 적용하여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강연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소셜을 비즈니스에 접목시키고자 하시는 기업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 및 참가 신청은 소셜인사이트(http://fb.com/SocialInsight) 공식 페이지나 깜냥이의 웹2.0 이야기 블로그(http://ggamnyang.com/115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